더 b 아카사카-미쓰케 (the b akasaka-mitsuke)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더 b 아카사카-미쓰케 (the b akasaka-mitsuke)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도쿄 / 동경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더 b 아카사카-미쓰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도쿄구석구석 돌아다닐때 정말 좋은 위치입니다. 지하철역이 정말 가깝습니다. 그리고 그역에서 도쿄주…”

“가성비 좋아요 가격 대비 괜찮습니다. 특히 위치가 정말 좋아서 지하철 역과도 가깝고 교통도 편리합니…”

“항상이용하는 호텔입니다 일본출장이 잦은데 늘 찾는 호텔입니다. 위치도 아주 좋습니다. 지하철 역에서…”

지금 바로 2,097개의 리뷰 확인 

모던 스탠다드 싱글룸 (금연) (Modern Standard Single Room – Non-Smoking)

모던 슈페리어 더블룸 (금연) (Modern ../ 3평

모던 슈페리어 싱글룸 (금연) (Modern Superior Single Room – Non-Smoking)

도쿄 / 동경 명소 (더 b 아카사카-미쓰케 인근)

도쿄 타워 (2.2 km)

긴자 (2.6 km)

신주쿠 교엔 공원 (2.6 km)

메이지 진구 (3.3 km)

시부야 크로싱 (3.8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4.3 km)

더 b 아카사카-미쓰케 (the b akasaka-mitsuke)에 머문 사람들의 후기도 좋은편인데요. 여러가지 사항들 중 위치나 숙소 청결도에 대해 좋은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더 b 아카사카-미쓰케 객실 모두 보기 ▷ 

더 b 아카사카-미쓰케 (the b akasaka-mitsuke) 주변 대중교통시설

아카사카미쓰케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아카사카역 (철도)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하네다 국제공항에서 숙소까지는 14.68 km 정도 입니다.

아카사카에 위치한 더 b 아카사카-미쓰케는 2002년에 준공하여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총 8 층에 약 12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친절한 스탭이 있는 3성급 숙소인 더 b 아카사카-미쓰케에서 도쿄 / 동경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더 b 아카사카-미쓰케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숙소 내 주차장, 마사지, 무료 Wi-Fi (모든 객실), 엘리베이터, 세탁 서비스, 냉장고

더 b 아카사카-미쓰케 조식 요금 ▷ 66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