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나 박물관과 Tagaytay Olivarez Plaza Bus Stop에서 가까운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 (Containers by Eco Hotel)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가이타이 시티 프로퍼에서 인기 숙소로 꼽히는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 (Containers by Eco Hotel)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요금이나 후기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위치도 좋고 보기드물게 유니크해 조용하고 독립적이야 다만 방이 좀 작아 조식은 로컬식 뿐이지만 나쁘…”

“팻과 함께 좋음 좋음… 또 묵을꺼임 또 또…”

“자주 찾는… 애완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따가이따이 숙소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만족스…”

679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퀸룸 (Queen Room)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30m²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올리나 박물관 → 13분

Summit Ridge Promenade → 20분

피크닉 그로브 3.02 km

티에라 데 마리아 마나오아그 성모 3.76 km

스카이 랜치 4.88 km

타알 호수 5.24 km

따가이따이 아얄라몰 5.39 km

피플 파크 인 더 스카이 5.89 km

타가이타이 시티 프로퍼에 위치한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3층에 약 30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따가이따이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 (Containers by Eco Hotel)의 요금수준을 보면 평균적으로 71,596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요금 체크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 조식 요금 280 PHP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은 룸서비스, 주차장(무료), 정원,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스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테이너스 바이 에코 호텔 (Containers by Eco Hotel)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Tagaytay Olivarez Plaza Bus Stop – 도보 17분

산 아구스틴 버스터미널 – 6.63km


숙소에서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까지 거리는 43.27 k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