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롄 / 화연 숙소정하기! 산 토리니 비앤비

산 토리니 비앤비

화롄 / 화연 숙소 구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평가가 좋은편인 산 토리니 비앤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곳! 유일한 문제는 시내와 시장에서 조금 멀 15 분) 떨어진 위치이지만 항…”

“위치는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해변 근처의 위치. 우리가 볼 수있는 매우 아름다운 풍경. 단지 마을에…”

“훌륭한 호스트와 멋진 전망 객실은 매우 크고 넓습니다. 발코니 바로 앞에서 광대 한 바다를 볼 수 …”

숙소평 모두 확인 → 

패밀리룸 – 바다 전망 (Family Room with Sea View)/27m²

스탠다드 쿼드러플룸 (Standard Qua../ 8평

더블 씨뷰 (Double Sea View)../ 6평

산 토리니 비앤비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이스트 게이트 야시장 (9.2 km)

화롄 문화 창의 산업 단지 (9.6 km)

파인 가든 (10.4 km)

치 싱탄 풍경구 (16.1 km)

영원한 봄 신사 (29.9 km)

샤카 당 트레일 (30.3 km)

서우펑 향에 자리하고 있는 산 토리니 비앤비는 2009년부터 운영되어 2010년에 새롭게 단장한 숙소로써 총 3층에 8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화롄 / 화연 여행에서 가장 고민되는 것은 바로 얼마나 괜찮은 숙소를 선택하느냐일텐데요. 대략적인 가격대를보면 산 토리니 비앤비 (San Torini Bed and Breakfast)의 1일 평균 금액은 58,172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체크해 보세요.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산 토리니 비앤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택시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식료품 배달 서비스, 정원, 무료 Wi-Fi (모든 객실), Wi-Fi (무료)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 토리니 비앤비 (San Torini Bed and Breakfast)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즈쉐역 (기차) : 7.72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지안역 (기차) : 8.93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화롄 공항(15.15 km), 타이중 공항(109.64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