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숙소 여기 어때요? 그레이스 호텔 (Grace Hotel)

그레이스 호텔 (Grace Hotel)

즐거운 목요일,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레이스 호텔에 대한 소개인데요. 푸중역 (메트로)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타이베이 여행 준비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깔끔한 러브호텔 수준 한국으로 치면 괜찮은 러브호텔 수준. 룸이 바로 안나서 프론트 쪽에서 대기타…”

“가격 대비 좋아요~! MRT 府中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골목길 안에 있어서…”

“위치가 좋지만~!!방음이 안되는;; 공항에서 2062번 버스타면 도착가능합니다. 푸중 패션 스트리트…”

1,070명의 만족도 보기→ 

트윈룸 (Twin Room)/26m²

패밀리룸 (Family Room) (더블베드 2개)

디럭스 스위트 (Deluxe Suite)/28m²

그레이스 호텔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롱샨 템플 (5.3 km)

시먼 딩 (6.3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7.0 km)

스린 야시장 (11.1 km)

타이페이 101 (11.2 km)

코끼리 산 (일명 난강 지구 하이킹 코스) (11.9 km)

그레이스 호텔 (Grace Hotel)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1박 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앞선 몇 달간의 그레이스 호텔 (Grace Hotel) 평균 가격대는 68,240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그레이스 호텔 (Grace Hotel)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푸중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반차오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난야 야시장, Panchiao Chunghsing Hospital, 신베이시 크리스마스랜드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숙박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월풀욕조,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입실시간▶18:00 / 12:00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상시 체크인, 빨래방&세탁실, 숙소 내 주차장, 무료 생수, 엘리베이터, 무료 와이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