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에 인근 숙소,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에서 가까운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

나고야 여행,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에서 가까운 숙소는 어떠세요?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는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에서 8분 거리에 있는데요. 시설이나 위치, 요금 사항 알아볼까요?

“나쁘지 않은 숙소. 거의 잠만 잔 숙소라 많이 기억나진 않지만 가격이 저렴한 호텔은 아니라서 방 …”

“직원분들이 여러가지로 너무 잘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위치도 후시미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구요. 사카…”

“적당한 위치에 가성비 좋은 호텔! 나고야 역 / 사카에 역의 거의 중간에 있어서 이리저리 다니기 좋…”

1,981개의 리뷰 보기 

트윈룸 (금연) (Twin Room – Non-Smoking)

싱글 (금연) (Single Non-Smoking)/18m²

트윈룸 (흡연) (Twin Room – Smoking)/31m²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 (0.7 km)

Sakae (1.3 km)

오스 상점가 (1.4 km)

나고야 TV 타워 (1.5 km)

나고야 캐슬 (2.0 km)

토요타 산업 기술 기념 박물관 (2.2 km)

사카에에 위치한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는 나고야를 여행하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걸어서 6분 거리에 후시미역 (지하철)이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도 있답니다.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는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 또한 높은 편인데요. 요금이나 위치가 적당하다면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에서 휴식의 시간을 갖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 (Richmond Hotel Nagoya Nayabashi)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비수기) 46,985원 정도 인데요~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시기에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입실/퇴실시간▶14:00 / 11:00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 조식 요금 :: 1500 JPY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에 머무시는 동안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냉장고, 빨래방/세탁실, 빠른 체크인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치몬드 호텔 나고야 나야바시 (Richmond Hotel Nagoya Nayabashi)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후시미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고쿠사이센터역 (지하철)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