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쿽 / 푸꾸옥 섬숙소 :: 푸쿽 덤 보 (Phu quoc Dum bo) 살펴봐요.

푸쿽 덤 보

여행객 35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푸쿽 덤 보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은 서비스 태도. 트윈 룸을 3 박 예약했습니다. 첫날 밤에 에어컨이 고장났습니다. 다음날 통지와…”

“주인은 헌신적이고 사랑 스럽습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편안하며 사적입니다. 주인은 헌신적이고 사랑 스…”

35개의 리뷰 체크 

1 베드룸 디럭스 씨뷰 아파트먼트 (1-Bedroom Deluxe Sea View Apartment)/75m²

스튜디오 아파트 – 바다 전망 (S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디럭스 풀뷰 룸 (싱글베드 2개) ( (싱글베드 2개)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푸쿽 덤 보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푸쿽 덤 보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옷장, 타월, 옷걸이, 슬리퍼, 커피(무료)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푸쿽 덤 보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빈펄 사파리 (2.8 km)

빈 원더스 푸 꾸옥 (4.2 km)

푸 꾸옥 컨트리 사이드 (12.4 km)

옹랑 비치 (16.7 km)

Duong Dong 시장 (21.3 km)

롱 비치 (22.1 km)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가격대와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푸쿽 덤 보 (Phu quoc Dum bo)의 평균 요금은 44,748원 정도 되는데요.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와 요일에 따라 다르니 사전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공항과의 거리 ▷ 35분

푸쿽 덤 보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안전 금고, 택시 서비스, 자전거 대여,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00:00 / 12:00

To 7, ap Chuong Vich, Ganh Dau, Phu Qu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