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 (ND)여행, Quality Suites 객실 및 요금

Quality Suites

Quality Suites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26명의 리뷰점수가 7.1점으로 파고 (ND)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Great stay 모든 것이 좋았고 아침 식사가 좋았습니다….”

“최고, 호텔에 매우 만족합니다. 방은 매우 깨끗했고 키 카드 나 자물쇠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우리…”

지금 바로 26개의 리뷰 확인 

1킹베드 스위트 – 금연실 (1 KING BE../ 9평

스탠다드 (킹베드 1개) (Standard w../ 6평

2 퀸베드 스위트 (금연) (2 Queen Beds Suite Nonsmoking)/30m²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Quality Suites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에어컨, 알람시계,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파고 (ND)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게 바로 숙박비일 것입니다. Quality Suites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83,902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Quality Suites은 테니스 코트, 골프장(숙소 내), 세탁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실내 수영장, 주차장(무료)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