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게스트하우스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정글 게스트하우스는 60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빠이와 매홍 아들의 완벽한 중간 기착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스트 인 Khun Da는 …”

“하룻밤 이상 머물 수있는 놀라운 장소! 자연 속에서 놀라운 위치와 훌륭한 가족! 당신을 데우고 훌륭…”

“추가 마일의 가치가 있음 우리는 오토바이를 빌려 파이에서 매손 홍까지의 트레킹을 마쳤습니다. 우리는…”

60개의 리뷰 체크 

우든 방갈로 (Wooden Bunga (더블베드 1개)

힐뷰 룸 (Hill View Room (세미 더블베드 2개)

트리탑뷰 룸 (Tree Top View Room)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글 게스트하우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청소 용품, 리넨(타월,냅킨등)과 옷걸이, 거울, 전용 출입구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팡 맵하 | 200 Sobpong,pangmapha

정글 게스트하우스 시설
24시간 상시 체크인,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전기차 충전소,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셔틀 서비스

매홍손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정글 게스트하우스 (Jungle Guesthouse)의 일반적인 요금은 0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