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쿼터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하노이 골든문 호텔


하노이 골든문 호텔 (Hanoi Golden Moon Hotel)은 실제 투숙객 리뷰가 좋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가성비 좋고.. 위치 좋습니다. 주말 1일 트윈룸 3만원에 이용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아침…”

“저한테는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저는 601호 묵었구요 워낙 뭐 숙소에대해 까다롭거나 많은걸따지지는않…”

“낙후됐으나 나름 묵을만 함. 직원들 매우 친절. 여자 직원분이였는데, 한국을 사랑하는 거 같았어요….”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스탠다드 싱글 (Standard Single)/12m²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20m²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 (더블베드 1개)

숙소는 모든 고객님의 만족에 부합하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노이 골든문 호텔은 Do Manh Cuong Boutique, Hong Ha Anh Silk, Vietnam Old Propaganda Posters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히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타월, 거울, 평면 티비,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WiFi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하노이 골든문 호텔 (Hanoi Golden Moon Hotel)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하노이역 (기차) – 1.6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하노이 골든문 호텔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올드 쿼터 → 5분

St. Joseph’s Cathedral → 8분

베트남 여성 박물관 → 13분

호아 로 수용소 → 13분

베트 남 전사 박물관 → 19분

Temple of Literature & National University 2.08 km

Ho Chi Minh Mausoleum 2.1 km

원 필라 파고다 2.16 km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바로 가격일텐데요! 하노이 골든문 호텔 (Hanoi Golden Moon Hotel) 하루 투숙의 평균금액은 ₩23,492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최대 30% 특가보기 

하노이 골든문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3.7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24시간 경비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미니바, 베이비시팅 서비스, 세탁 서비스, 카페,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하노이 골든문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하노이 올드 쿼터 / 65 Nguyen Huu Huan Street, Hoan Kiem D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