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미치숙소 :: 호텔 1-2-3 후쿠야마 (Hotel 1-2-3 Fukuyama) 살펴봐요.

호텔 1-2-3 후쿠야마 (Hotel 1-2-3 Fukuyama)

이용객 만족도는 201개의 후기 평균 7.4점으로 오노미치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저렴하고 역에서도 가깝고 아주 실용적인 호텔 후쿠야마역에는 JR재래선과 JR신칸센이 다니는 역으로 …”

“JR 역에서 가까우며 객실 크기가 큽니다 일본 표준에 따름). 직원들은 도움이되고 친절합니다. 역 …”

지금 바로 201개의 리뷰 확인 

런 오브 하우스(Run of House) (R../ 5평

트윈룸 (흡연 가능) (Twin – Smoking)/22m²

트윈룸 – 금연실 (Twin – N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히로시마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1-2-3 후쿠야마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숙박객들은 와이파이(공공 장소), 신문, 드라이 클리닝, 자동판매기, 흡연 공간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도심에서 단 2~3분 거리에 자리한 호텔 1-2-3 후쿠야마는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후쿠야마 | 1-41 Higashisakuramachi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마사지, 여행 가방 보관,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엘리베이터, 냉장고, 빨래방/세탁실, 자동판매기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숙소요금이 여행경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기에 가장 민김할텐데요. 해당 숙소(호텔 1-2-3 후쿠야마 (Hotel 1-2-3 Fukuyama))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52,578원 정도 입니다. (다만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