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기리야역 (기차)숙소로 추천하는 클락 인 캔디


방문한 여행객 927명의 평가가 7.8로써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클락 인 캔디입니다.

“가격 대비 좋음 남녀혼숙 도미토리 기준임. 도미토리에서 침대 시트가 완전 청결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

“Good good 숙소에서 불치사나 캔디호수랑 멀지 않은편에, 담불라-폴론나루와 방향버스에서 캔디올…”

“그냥 괜찮아요 ㅎㅎ 클락인 데히왈라에서 지내다가 클락인 캔디로 왔는데 이곳은 좀 낡고 데히왈라만큼…”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캡슐 베드 (Capsule Beds)

6 베드 도미토리 (혼성) (6-Bed Dor../ 7평

6베드 혼성 도미토리룸 내 침대 (B (벙크베드 1개)

클락 인 캔디 (Clock Inn Kandy) 근처 대중교통

아스기리야역 (기차) – 도보 3분

캔디역 (기차) – 도보 15분

캔디 중부에서 호텔 고르기가 쉽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클락 인 캔디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숙소는 우다왓타케레 성역, 불치사로부터 가까운 곳에 위치하며, 아스기리야역 (기차) 또한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은데요. 캔디의 주요 명소들과의 접근성이 편리하며, 평가도 좋기에 추천드립니다. 클락 인 캔디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멋진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캔디 중부 | 11, Hill Street

클락 인 캔디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여행 짐 보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주차시설, 도서관, 안전 금고, 바비큐(BBQ) 시설 등이 있습니다.

캔디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우다왓타케레 성역 (0.3 km)

불치사 (0.7 km)

바히라보칸다 비하라 부다 스테이튜 (0.8 km)

캔디 뷰 포인트 (0.8 km)

캔디 개리슨 묘지 (0.9 km)

세이론 티 박물관 (3.3 km)


클락 인 캔디 (Clock Inn Kandy)에서 숙박을 고려할때, 1박당 객실요금이 제일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요금 평균은 ₩10,068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