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라 비치 호텔 (Sayura Beach Hote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숙박객 243명의 평점이 8.4(10점기준) 점으로 우나와투나에서 인정받고 있는 사유라 비치 호텔입니다.

“두 명의 어린 아이들과 함께 묵었던 아주 좋은 호텔. 모든 것이 아주 좋습니다. 위치보기 방 청결 …”

“최고의 해변 호텔 !!!!!!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음식 5 * 전망이있는 방 5 …”

“모든 완벽한 호텔을 적극 권장합니다. 방과 화장실은 사진처럼 멋지다. 보기는 놀랍고 아슬 아슬합니다…”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오션뷰 트리플 (Ocean View (킹베드 1개)

Ocean View Premium Double or Twin/42m²

오션뷰 디럭스 (Ocean View Deluxe)/37m²

사유라 비치 호텔 (Sayura Beach Hotel)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탈페역 (기차) – 도보 20분

우나와투나 버스정류장 – 2.97km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유라 비치 호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평면 와이드 TV과 옷걸이, 보관함, 거울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탈프 | 624 Mathara Road, Dalawella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스파, 정원,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드라이클리닝 등이 있습니다.

우나와투나 가볼만한 곳 (사유라 비치 호텔 주변)

Mihiripenna Sub Post Office 2분

Dalawella Beach 3분

실크 루트 갤러리 2.8 km

루마살라 보호구역 정글 3.3 km

Jungle Beach 3.6 km

하바라두와 해변 4.5 km

웨리콘다 산다사나라마야 5.6 km

스리 수다르샤나라마야 7.1 km


사유라 비치 호텔 (Sayura Beach Hotel)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사유라 비치 호텔 (Sayura Beach Hotel) 평균 요금대는 115,225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유라 비치 호텔 실시간 요금 체크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8 U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