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통에 위치한 타이 시암 호텔

타이 시암 호텔

수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 푸켓 여행이 곧 다가오는데 숙소 고르기 어렵다면 타이 시암 호텔 (Thai Siam Hotel)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여기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거리에 정실론 쇼핑 몰이 있는데요. 가격이나 객실 등 꼼꼼히 살펴보셔요!

“가격 대비 가치와 연결된 객실은 깨끗하고 편리합니다. 좋은 위치와 여기에 차를 주차하기 쉽습니다. …”

“매우 좋은 가격 대비 가치! 매우 친절하고 좋은 리셉션, 완벽하게 영어를 구사합니다….”

“돈을위한 환상적인 가치 Thai Siam에서의 나의 체류는 태국에 머물렀던 모든 호텔에서 가장 기억…”

숙소평 모두 확인 → 

패밀리룸 – 발코니 (Family Room w../ 21평

수페리어 킹룸 – 발코니 (Superior King Room with Balcony)/30m²

패밀리룸 – 발코니 (Family Room with Balcony)/130m²

타이 시암 호텔 (Thai Siam Hotel)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 11.2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Phuket Bus Terminal 2 : 11.9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빠똥 비치에서 도보로 8분이면 닿으실 수 있는 Thai Siam Hotel은 도시의 전망이 펼쳐지는 옥상 수영장, 바와 무료 Wi-Fi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패밀리룸, 세탁서비스, 컨시어지, 엘레베이터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빠통 / 34/77-80 Prachanukhro Rd.,

타이 시암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안전 금고, 골프장(숙소 내), 세탁 서비스, 다이빙, 주차장(무료) 등이 있습니다.

푸켓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Malin Plaza Patong 2분

Apichart art gallery 3분

Patong Beach 20분

프리덤 비치 2.1 km

카론 비치 4.2 km

빅 부다 푸켓 6.4 km

Chaithararam Temple (Wat Chalong) 7.8 km

카타 비치 8.4 km


타이 시암 호텔 (Thai Siam Hotel)! 푸켓여행기간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당장 체크해 보세요.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