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스 리퍼블릭 파타야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바쁜 월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파타야 남부의 Walking Street Pattaya에서 가까운 룸스 리퍼블릭 파타야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파타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신상호텔 잠만 자고 나와서 좀 아쉬웠는데 신상 호텔이라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위치는 자가용으로 움직…”

“금액대비 가성비좋은 호텔 수영장 부대시설이 아쉽고 위치가 좋지않음…”

“좋아요 급하게 하루전에 예약했는데 가격대비 대만족 했습니다 수영장이 24시간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깔…”

367개의 리뷰 확인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 13평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 (퀸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룸스 리퍼블릭 파타야 (ROOMS REPUBLIC PATTAYA)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파타야 기차 역 – 3.8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파타야 버스터미널 – 3.9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룸스 리퍼블릭 파타야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룸스 리퍼블릭 파타야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보관함 및 옷장, 무료 차, 타월, 옷걸이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파타야 남부 | 193/432-436, moo 10 pattaya south sai 3 tumbon nongprue, amphoe banglamung

룸스 리퍼블릭 파타야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택시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정원,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자전거 대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놀이터 등이 있습니다.

룸스 리퍼블릭 파타야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Walking Street Pattaya → 13분

핫 파타아 → 17분

센트럴 페스티발 파타야 비치 → 20분

Big Buddha Temple → 20분

비치 로드 1.97 km

Million Years Stone Park & Pattaya Crocodile Farm 3.29 km

핫 좀티엔 3.86 km

The Sanctuary Of Truth 5.59 km


파타야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숙박일 수 밖에 없습니다. 요금대를 보면 룸스 리퍼블릭 파타야 (ROOMS REPUBLIC PATTAYA)의 평균 가격은 31,323원 정도 합니다.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룸스 리퍼블릭 파타야 조식 요금 254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