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살라여행, 조스텔 맥러드 (Zostel Mcleod) 객실 및 요금

조스텔 맥러드

실제 투숙객 116명의 평가가 8.5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조스텔 맥러드입니다.

“호스텔은 좋지만 아고 다에 표시된 장소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주요 도로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View from the Top Zostel is located in upper Dharamkot,…”

116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Deluxe Double Room/20m²

프라이빗 룸 (더블베드 1개) (Private../ 6평

6 베드 도미토리 (혼성) (1 Person ../ 7평

맥로드 간지 줌심지역에 자리한 조스텔 맥러드는 다람살라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조스텔 맥러드에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조스텔 맥러드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Upper Dharamkot opposite Heena Cafe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카페, 오락실, 24시간 상시 체크인,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도서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선택에 잇어서 가장 중요한 가격대! 조스텔 맥러드 (Zostel Mcleod)에서 숙박을 계획하신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개월의 평균(비수기) 요금은 대략 10,068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하길 권합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