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피피 / 피피섬의 톤 사이 베이, 로 달람 비치 가기 좋은 JJ 방갈로

JJ 방갈로

방문한 여행객 633명의 만족도를 보면 7.5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JJ 방갈로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조용하고 깨끗하며 기대 이상 우리의 체류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피피의 조용한 지역에있는 아름답고 …”

“값 비싼 환경에서 좋은 가치 발코니가있는 넓은 방갈로는 모든 것이 광고 된대로였습니다. Wi-Fi는…”

“넓고 편안한 그것은 언덕 지역 근처에 있지만 중앙 지역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매우 조용하고 조용…”

평점 7.5 이상 리뷰 보기→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 (Standa (퀸베드 1개)

Family Room/35m²

패밀리 방갈로 (Family Bungalow)

JJ 방갈로는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격식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JJ 방갈로는 프린세스 다이버 센터, 톤 사이 쇼핑 지역, 품 타이 호텔 내 식당 앤 요리 학교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관광지(명소)들과 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이 용이하게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와이드 텔레비전(TV), 에어컨, 아침 모닝콜서비스 서비스, 테라스/발코니(balcony), 미니 바(bar)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95 Moo 7

JJ 방갈로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안전 금고,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냉장고, 드라이클리닝,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JJ 방갈로인근 가볼만한 곳!

톤 사이 베이 (0.4 km)

로 달람 비치 (0.4 km)

피피섬 뷰포인트 (0.8 km)

롱 비치 (1.9 km)

몽키 비치 (2.0 km)

램통 비치 (4.2 km)


JJ 방갈로 (JJ Bungalow)! 꼬피피 / 피피섬에서 내가 여행을 하는 동안 호텔 숙박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