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숙소, JR Hakata City Amu Plaza Hakata을 가볼 계획이라면! 썬라이프 호텔 2.3 (Sunlife Hotel 2.3)

썬라이프 호텔 2.3

오늘 알려드릴 곳은 JR Hakata City Amu Plaza Hakata이나 Hakata Station에서 주변에 자리한 썬라이프 호텔 2.3인데요. 하카타에서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고민해보세요!

“비지니스용으로도 좋고 가격대비따지면 혼자오는 여행객에게도 좋은것같습니다….”

“이곳은 내가 후쿠오카 출장가면 하카다역 위치있는 썬라이프 호텔 자주간다 최고다…”

“시내 일정 있는 날은 중간 중간 들려 쉬기도 하고, 짐도 놓고 나오기 너무 편했어요….”

3,293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싱글 – 흡연 (Single – Smoking)

스몰 더블룸 (금연) (Small Double Room Non-Smoking)/11m²

썬라이프 호텔 2.3 (Sunlife Hotel 2.3)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하카타역 (철도) – 도보 2분 내외(0.13km)

Nishitetsu Bus – 도보 3분 내외(0.19km)

후쿠오카의 여가,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썬라이프 호텔 2.3은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하카타역 (철도)이 2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며,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JR Hakata City Amu Plaza Hakata과는 3분 정도 소요되기에 시간되실 때 한번 다녀오면 좋습니다. 요금대가 맞는다면 썬라이프 호텔 2.3에서 숙박하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들의 전반적인 평가도 우수한 편입니다.

하카타 | 1-12-3 HakataekiHigashi HakataKu

썬라이프 호텔 2.3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Wi-Fi (무료), 엘리베이터, 안전 금고가 있습니다.

썬라이프 호텔 2.3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Hakata Deitos 2분

하카타역 (철도) 2분

Tochoji Temple 12분

쿠시다 쉬라인 15분

Yatai 17분

텐진 지하 상가 2.1 km

오호리 파크 4.2 km

FUKUOKA PayPay 돔 5.6 km


여행하는 기간의 금액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세요.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썬라이프 호텔 2.3 조식 요금 989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