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파리워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호텔 파리워 (Hotel pariwar)

호텔 파리워 (Hotel pariwar)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즐거운 숙박 우리는 어린 아이들과 처음으로 아우랑가바드를 방문했습니다. 주인은 매우 친절했고 우리가…”

“위치, 넓은 방, 직원, 온수, 편안한 침대, 기차역으로의 쉬운 접근….”

지금 바로 191개의 후기 보기 

Comfort Triple Room with ../ 5평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룸 (Premier Executive Room)

Superior Triple Room (AC)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호텔 파리워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나예 나가르에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otel pariwar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거리에 있습니다.

아우랑가바드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구경도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경비가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최대한 절약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호텔 파리워 (Hotel pariwar)의 평균요금은 22,374원인데 1박당 요금으로 날짜에 따라 변동이 될 수는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입실시간▶12:00 / 12: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자전거 대여,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룸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아우랑가바드 공항까지는 12.5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