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의 인기 장소(St. Joseph’s Cathedral, 올드 쿼터 등등) 여행하기 좋은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

hello! 안녕하세요. 금일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9.4점으로 높은 편인 하노이의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 (Hanoi Golden Holiday Hotel)입니다.

“완전 만족합니다. 부모님 모시고 6명 3박 묵었습니다. 일단 엄청 친절합니다. 오갈때마다 인사 다 …”

“좋은 서비스에, 저렴한 가격 좋았어요. 숙소도 저렴했고, 조식도 먹을만 했어요. 숙소는 86번버스에…”

“만족스러웠던 숙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만족스러웠던 숙소입니다. 가격 대비 훌륭했으며 직원 분들도 친…”

1,216개의 리뷰 보기 

Suite Double or Twin Room with City View

프리미엄 더블룸/트윈룸 – 발코니 (Premi../ 10평

스위트 시티뷰 (Suite City View)../ 9평

하노이의 인기 숙박시설 중 한 곳인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자전거 대여, 마사지, 스파, 엘리베이터, 여행 짐 보관 등과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하노이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 선택해 보세요!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하노이역 (기차) – 도보 18분 내외(1.44km)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올드 쿼터 → 3분

St. Joseph’s Cathedral → 10분

베트 남 전사 박물관 → 10분

호아 로 수용소 → 15분

Ho Chi Minh Mausoleum → 18분

대통령 궁 유적지 → 18분

베트남 여성 박물관 → 18분

원 필라 파고다 → 19분

하노이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 (Hanoi Golden Holiday Hotel) 나의 여행기간의 숙박가격 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에서 자럼 공항 (VVGL)까지의 거리 → 4.34 km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커피숍, 세탁 서비스, 스파, 선물/기념품 가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모든 객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노이 골든 홀리데이 호텔 체크인시간→
14:00 | 12:00

43 Hang Dong (하노이 올드 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