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더레이 (ID)숙소 :: 호텔 루비 샌드포인트 (Hotel Ruby Sandpoint) 살펴봐요.

호텔 루비 샌드포인트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숙소는 폰더레이에 있는 호텔 루비 샌드포인트입니다. 인기가 많은 폰더레이 (ID)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Perfect Stay-Cation We loved our time with our daughter…”

“아들은 와이파이 속도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호텔은 훌륭하고 매우 깨끗했습니다. 아들은 와이파이가 얼…”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Lost in the 50’s Kin (킹베드 1개)

룸 (킹베드, 장애인 친화형) (Ac (킹베드 1개)

퀸룸 (Queen Room)../ 6평

호텔 루비 샌드포인트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루비 샌드포인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는 평면 와이드 TV, 난방 및 에어컨, 아침 업무가 가능한 책상, 모닝콜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숙소선택시 위치 그리고 요금이 가장 중요한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호텔 루비 샌드포인트 (Hotel Ruby Sandpoint) 1박 평균가격은 ₩71,596입니다. 단 금액은 매일 조금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도서관,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무료 Wi-Fi (모든 객실), 안전 금고 등이 있습니다.

호텔 루비 샌드포인트 체크인시간→
15:00 | 11:00

폰더레이 | 477255 Highway 95 N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