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딩따제 (컨딩대로) 주변 돌아다니기 좋은 숙소 : 하이 유안 호스텔 (Hai Yuan Hostel) (Kenting Arch Bus Station에서 도보 2분)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숙소는 컨딩따제 (컨딩대로)에 있는 하이 유안 호스텔입니다. 인기가 많은 컨딩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깨끗하고 친절해서 너무 좋았다 엘리베이터 없지만 캐리어 스태프가 옮겨주었고 매우 친절하고 방도 깨…”

“좋아요 가격대비 깨끗했고 좋았어요~ 버스 다니는 대로에서 아주 살짝 골목으로 들어가야 해서 처음에는…”

“위치와 친절한 스텝 카오슝에서 컨딩으로 가는 버스타고 컨딩대로에서 내리면 5분거리에 있어 찾아가기 …”

565명의 실제 후기 보기 

디럭스 패밀리룸(성인 6명) (Deluxe F../ 7평

패밀리 (6인용) (Family for 6)/39m²

Double Room, No Windows, Tower/39m²

하이 유안 호스텔 (Hai Yuan Hostel)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Kenting Arch Bus Station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컨딩익스프레스버스 컨딩 정거장 까지는 도보 12분 소요

Kenting Arch Bus Station에서 2분 거리에 있는 하이 유안 호스텔은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인근에 Kending Street Night Market을 도보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대중교통을 통해 유명한 명소들까지 쉽게 이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머무른 여행객들의 평가도 괜찮은 곳이니 가격대가 맞는다면 하이 유안 호스텔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No.1, Haibin Ln., Kending Rd.,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냉장고, 객실 내 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 셔틀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켄딩 스트리트 야시장 (0.2 km)

추후 오 특별 풍경구 (1.6 km)

켄팅 국립 공원 (1.8 km)

롱판 공원 (5.7 km)

마오 비터 우 공원 (6.9 km)

Eluanbi (7.5 km)


컨딩에서 추천하는 하이 유안 호스텔 (Hai Yuan Hostel)! 하이 유안 호스텔 (Hai Yuan Hostel) 1박 평균 숙박요금은 32,442원입니다. 자세한 가격대는 아래의 주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단 조식 여부, 체크인 날짜에 따라 숙박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