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빈따다오역 (메트로)에서 가까운 숙소 : 하워드 존슨 준위에 호텔 청두 (Howard Johnson Zunyue Hotel Chengdu)


오늘 소개해드릴 하워드 존슨 준위에 호텔 청두는 잉빈따다오역 (메트로)과 가까운 숙소인데요.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살펴보세요.

“금연실 없음 나는 호텔이 우리가 도착할 때까지 금연실 요청을 통지하지 않았다는 점에 실망했습니다….”

숙소평 모두 확인 → 

디럭스 퀸룸 (Deluxe Queen (킹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퀸룸 (Executive (킹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트윈룸 (Executive Twin Room)

호텔 주변 대중교통

잉빈따다오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차뎬쯔 버스터미널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훌륭한 서비스와 깔끔한 객실이 돋보이는 하워드 존슨 준위에 호텔 청두에서 청두 / 성도 여행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으로 룸서비스(24시간), 스파,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편의점, 피트니스시설과 같은 시설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교통을 살펴보면 잉빈따다오역 (메트로)이 가깝습니다. 평점이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로 편안한 호텔을 찾는다면 하워드 존슨 준위에 호텔 청두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진뉴 디스트릭트 | No.528 Yinbin Road

하워드 존슨 준위에 호텔 청두에 머무시는 동안 빠른 체크인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택시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스파, 세탁 서비스, 마사지, 놀이시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워드 존슨 준위에 호텔 청두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진사 유적 박물관 (3.2 km)

두푸 코티지 (5.8 km)

콴 자이 골목 (6.5 km)

원슈위엔(문수원) (7.0 km)

청두 인민 공원 (7.1 km)

Jinli 보행자 거리 (7.6 km)


청두 / 성도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하워드 존슨 준위에 호텔 청두 (Howard Johnson Zunyue Hotel Chengdu)의 1박요금은 88,377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실시간 요금 체크 

공항과의 거리 ▷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