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리아 (OH) 숙소정하기! 베스트웨스턴 인 (Best Western Inn)

베스트웨스턴 인

실제 다녀온 여행객 377명의 평가가 8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베스트웨스턴 인입니다.

“Elyria 하루 종일 체재 영수증을 요청하자 근무하는 점원이 싫증나 고 예약 제삼자 예약을했는데 …”

“Best Best Western Ever My experience with Best Western …”

377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룸 (킹베드, 롤인 샤워, 장애인 친 (킹베드 1개)

1 King Bed with Hot Tub – Smoking/20m²

룸 (킹베드, 장애인 친화형, 금연) (Acc../ 6평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Rowland Nature Preserve, 티.에스.피. 엔터프라이즈, Inc.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베스트웨스턴 인 (Best Western Inn)의 지난 평균요금은 1박당 86,139원이지만, 실제 숙박하는 날짜의 숙박가격 은 요일 별로 차이가 크게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종종 특가로 풀리는 경우도 있으니 여행 몇 달 전부터 그때그때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피트니스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실내 수영장, 베이비시팅 서비스, 피트니스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일리리아 | 636 Griswold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