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오리아-노스 (Extended Stay America Peoria-North) 객실 type & 위치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오리아-노스

실제 방문한 225명의 평점이 7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오리아-노스입니다.

“매우 좋음 I was a local resident. Due to job change, I left…”

225개의 후기 확인→ 

Studio Queen Accessible Non-Smoking

Deluxe 2 Full Non-Smoking../ 8평

Studio 2 Doubles Non-Smok../ 8평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오리아-노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평면 와이드 TV, 난방 및 에어컨 및 알람시계, 업무용 책상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피오리아 | 4306 North Brandywine Dr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오리아-노스 시설
냉장고, 세탁 서비스,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무료 주차장, 엘리베이터

피오리아 (IL) 여행하는 동안 쇼핑도 하고, 다양한 음식도 즐기려면 든든한 여행 예산은 필수인데요. 아무래도 여행 경비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숙박비 일 수밖에 없습니다.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피오리아-노스 (Extended Stay America Peoria-North)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85,020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