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붓 인근 숙소,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에서 가까운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발리 숙소를 구하고 계시다면 평가가 좋은편인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은 어떨까요?

“우붓 시내라는 최적의 위치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1시간가량 걸려 도착한 우붓시내 호텔이라 새벽에 체크…”

“가격대비 최상급 또가고 싶은 직원, 숙소, 청결 모두 최상급입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에 또 한번 …”

“최고입니다 바로 대각선 맞은편 클리어카페도 너무 예뻐서 이틀내내 이용했고 주인도 친절하고 정겨운 분…”

숙소평 모두 보기 → 

디럭스룸 (Deluxe Room)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16m²

Room Assigned on Arrival/16m²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 (Sumantra House Ubud) 기준 주변 대중교통

로카 스라나 버스터미널 까지는 11.62 KM

Ubung Bus Terminal 까지는 15.41 KM

우붓 쪽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는다면 3성급 숙소인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도 알아보세요. 실 숙박객평점이 8.7점으로 발리 평균보다 높기에 안심하고 선택할 만한 숙소입니다. 내부에는 24시간 상시 체크인, 주차장(무료), 아동용 수영장,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와 같은 다양한 시설이 있어 무료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식, 인도네시아식, 현지식 음식을 즐길 수 있는 Restaurant도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발리 여행!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에서 시작해 보세요.

Jalan Hanoman No 12 Ubud, Gianyar, Bali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 부대/편의 시설로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미니바, 실외 수영장, 택시 서비스, 안전 금고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 → 15분

Campuhan Ridge Walk → 17분

Tegallalang Rice Terrace 8.54 km

사누르 비치 21.99 km

타나 롯 사원 23.21 km

세미냑 비치 23.48 km

쿠타 비치 25.55 km

워터봄 공원 26.51 km


숙소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격대!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 (Sumantra House Ubud)에서 숙박을 계획하신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33,561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하길 권합니다.

수만트라 하우스 우붓 특가 요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