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하며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가기 편한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

오사카 숙소 구하기 쉽지 않으시죠? 그래서 평이 좋은 숙소 중 하나인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자친구와 오사카여행 위치도 아주 좋았다. ㅎㅎ 난 일본이라는 나라는 민족 특성상 싫어한다. 쪽바리…”

“좋습니다! 일찍 예약해서 저렴한 가격에 예약했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 난바역에서 내려서 숙소까지 걸…”

“최고 처음엔 숙소찾기가 어려웠지만 다니다보니 금새익숙해졌음 조식쿠폰도 주셔서 아침 요기도 했구요 앞…”

2,065개의 리뷰 체크 

더블룸 – 전용 외부 욕실 (Double Ro../ 12평

싱글 (금연, 여성 전용층) (Lad (세미 더블베드 1개)

프리미어 더블 (금연) (Premier Dou../ 12평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Blarney Stone 2분

CLUB LIFE 2분

Dotonbori 6분

쿠로몬 시장 11분

츠텐카쿠 타워 2.2 km

오사카 캐슬 파크 2.6 km

오사카 캐슬 2.7 km

Kuchu Teien Observatory 3.8 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각각의 객실은 숙박객의 즐거운 여정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사카 여정에서 가장 고민인 건 바로 숙소이겠죠??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 (Hotel Code Shinsaibashi)의 대략적인 요금을 체크해보면 1일 평균 89,495원 정도 입니다. 단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0:00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엘리베이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냉장고,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주차장, 24시간 상시 체크인, 무료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호텔 주변 대중교통

신사이바시역 (지하철)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나가호리바시역 (지하철)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에서 공항까지는 13.9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