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켓, 스리람두안 호텔

스리람두안 호텔

실제 체크아웃 완료한 숙박객 평가가 7.9/10 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고있는 스리람두안 호텔 (Srilamduan Hotel)인데요.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Good price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여기서 3박을 머물렀다1박29,000원) 풀장이 있어 아…”

“독립적 인 대형 호텔, 근처에 소매점이 없습니다. U는 자신의 교통 수단이 있어야합니다. 호텔에는 …”

“Sisaket Location에 머물기에 좋은 곳은 도시 외곽에 있습니다. 직원은 괜찮 았고 일부는…”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슈페리어 (Superior)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디럭스 A (Deluxe A)

시사켓에서 평점이 좋은 스리람두안 호텔 입니다. 호텔에는 대표식당인 Ruen Lam Duan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자전거 대여, 주차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마사지, 스파와 같은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시사켓로의 여행은 스리람두안 호텔에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Thaiphanta Rd. (시사켓 시티 센터)

이 숙소는 스파,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엘리베이터, 자전거 대여, 마사지, 무료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정원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요금이겠죠?. 스리람두안 호텔 (Srilamduan Hotel) 최저 평균요금은 27,967원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어요.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