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키리코 도르치아 4성급 호텔, 가성비 좋은 팔라조 델 카피타노 웰니스 앤 를레 호텔


할루~ 즐건 목요일 입니다. 바쁜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산 퀴리코 도르치아에서 후기가 좋은 곳 중 하나인 팔라조 델 카피타노 웰니스 앤 를레 호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인데요. 산 퀴리코 도르치아 숙소를 찾고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아름다운 설정의 매우 멋진 호텔 객실은 개성으로 가득했습니다. 아침 식사는 훌륭했습니다. 투어 및 …”

“편안한 객실과 호텔 우리는 본관에 살았고 주변에 사람들이 더 많고 아침이나 저녁 식사를 위해 레스토…”

411개의 후기 보기 → 

수페리어 트리플룸 (Superior Triple Room)

수페리어 쿼드러플룸 (Superior Quadruple Room)/50m²

클래식 더블룸 (Classic Double Room)

산 키리코 도르치아 줌심지역에 자리한 팔라조 델 카피타노 웰니스 앤 를레 호텔은 샌 쿠이리코 디’오르시아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팔라조 델 카피타노 웰니스 앤 를레 호텔 (Palazzo del Capitano Wellness and Relais Hotel)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126,412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15 EUR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사우나, 베이비시팅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마사지, 정원, 기념품 샵, 자전거 대여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팔라조 델 카피타노 웰니스 앤 를레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2:00

18, Poliziano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