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 예약 – 베드@타운 호스텔 (Bed@Town Hostel)


어떻게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시암 파라곤, 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 인근에 위치한 베드@타운 호스텔인데요. 여러가지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고르시기 바래요!!^^

“베드타운 호스텔 공항에서 지하철로 30분 거리. 체크인할때 디파짓있어요. 그래도 나갈때는 돌려줘요….”

“베드@타운 호스텔 호텔이 깔끔해요. 침대마다 커텐이 있고, 에어컨 빵빵해요. 화장실, 세면실 깔끔해…”

“Fantastic Location, VERY clean and Kind and Friendly!! …”

523개의 후기 보기 → 

도미토리 1&2 (Dormitory 1&2)../ 3평

도미토리 (여성) (1 Bed in Dormitory (Female))

6 베드 도미토리 (혼성) (1 Be (벙크베드 1개)

시암 파라곤에서 8분 거리에 있는 베드@타운 호스텔은 방콕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BTS 칫롬 역과 가깝기 때문에 도시의 여러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투숙한 여행객들의 후기 점수도 높은 편이기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숙소라고 보여지는데요. 방콕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요금이나 위치 등 참고하시고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베드@타운 호스텔 (Bed@Town Hostel)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BTS 칫롬 역 – 도보 6분 내외(0.52km)

SARL 라차프라롭 역 – 도보 8분 내외(0.67km)


베드@타운 호스텔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시암 파라곤 (0.7 km)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1.2 km)

더 짐 톰슨 하우스 (1.4 km)

카오산로드 (4.9 km)

왓 프라 체 투폰 (5.2 km)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 깨우) (5.3 km)

베드@타운 호스텔 (Bed@Town Hostel)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요금이 가장 고민될테죠?? 지난 몇 달 간의 평균가격은 ₩19,018정도에요. 자세한 요금은 아래링크에서 체크해보세요!

베드@타운 호스텔 특가 요금 살펴보기 ▷ 

가까운 공항으로는 돈무앙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베드@타운 호스텔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편의점, 무료 주차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이 있습니다.

입실시간▶14:00 / 12:00

시암 / 45/8 Rajadamri Road, Patumwan Distr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