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 바랑가이 마녹마녹에서 평가가 좋은 호텔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 (Monaco Suites de Boracay Hotel)

보라카이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 어떨까요? 실제 이용객들의 후기가 좋은 곳 입니다.

“프라이빗하게 가족끼리 연인끼리 가면 너무 좋을 곳….”

“너무나 만족스러운 숙소였고 넓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특히나 호텔 직원들이 정말 모~두 친절하십니다….”

1,133개의 후기 체크 → 

2 베드룸 스위트 (2 Bedroom Suit../ 42평

로열 스위트룸 (The Royal Suite)/250m²

프레지덴셜 스위트 (Presidential Suite)/140m²

보라카이 호캉스 장소를 찾고 있나요? 그럼 많은 사람들의 리뷰로 검증된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헬스장, 실외 수영장, 여행 가방 보관, 전용 해변, 실외 수영장 등의 시설&서비스는 호텔에서의 하루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며, 객실 상태도 전반적으로 우수하기에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며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Tulubhan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스파, 24시간 경비 서비스, 안전 금고, 24시간 상시 체크인, 정원, 놀이터, 피트니스시설이 있습니다.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화이트 비치 → 15분

불라보그 비치 → 18분

칵반 비치 1.76 km

루호산 2.88 km

윌리스 락 2.99 km

디니위드 비치 3.85 km

일리그 일리간 비치 4.04 km

푼타 분가 비치 4.8 km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 (Monaco Suites de Boracay Hotel)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 중 이라면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267,367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공항과의 거리 ▷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