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랏 숙소정하기! 반푸 리조트 뜨랏


반푸 리조트 뜨랏 (Banpu Resort Trat)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경치가 예쁜 호텔 자연친화적이라고 해야하나요 호수를 중심으로 객실들이 둘려쌓여있고 뒤쪽은 호수와 바…”

“허벌라게 좋음 주위에 아무것도 없다는게 흠이지만 내가 방문했을땐 주위에 야시장이 벌어져서 무료 자…”

“생각보다 매우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이며 환경이 매우 잘 어울어진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쾌적하고 좋은 …”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슈페리어 레이크뷰 (Superior Lake View)/45m²

디럭스 레이크사이드 트윈룸 (Delu (싱글베드 2개)

스위트룸 – 호수 전망 (Suite with Lake View)

반푸 리조트 뜨랏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푸 리조트 뜨랏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추가 욕실, 옷걸이, 무료 커피, 무료 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점!!! 바로 가격이겠죠? 반푸 리조트 뜨랏 (Banpu Resort Trat) 하루 숙박의 평균요금은 ₩40,273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답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반푸 리조트 뜨랏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45분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50 THB

반푸 리조트 뜨랏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안전 금고, 커피숍,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반푸 리조트 뜨랏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2:00 | 12:00

199 Moo1 Nongkhan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