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돔에 위치한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

실제 방문한 1436명의 평점이 7.6점으로 보통의 평가를 받고 있는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입니다.

“도쿄돔과 매우 가까워 위치적 굿! 큰 길만 건너서 계단 조금 올라가면 도쿄돔 바로 이고요 주변에 편…”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 다소 아쉬운 인테리어 도쿄돔 때문에 이용했는데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하는 …”

“다음에 또 숙박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도쿄돔 콘서트 갈 목적으로 다른거 안 따지고 그냥 가까워서 예약…”

평점 7.6 이상 리뷰 보기→ 

싱글 커넥팅룸 (금연) (Single (싱글베드 2개)

싱글룸 (흡연 가능) (Single Room – Smoking)

스탠다드 싱글룸 (금연) (Stand (싱글베드 1개)

도쿄 / 동경 숙소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 인근의 가볼만한 곳

우에노 공원 (1.9 km)

아사쿠사 (3.8 km)

긴자 (3.9 km)

센소지 사원 (3.9 km)

신주쿠 교엔 공원 (4.7 km)

도쿄 스카이트리 (5.0 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은 코라쿠엔 어뮤즈먼트 파크, 도쿄 돔 시티, 스파(spa) 라쿠아 등과 같은 많은 관광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객실은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는 와이드 TV, 카펫, 무료 차, 가습기, 리넨(타월,냅킨등)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 (Suidobashi Grand Hotel)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 (Suidobashi Grand Hotel) 평균 가격대는 54,816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0:00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 조식 요금 ▷ 1100 JPY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마사지,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자동판매기, 무료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24시간 상시 체크인,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수이도바쉬 그랜드 호텔 (Suidobashi Grand Hote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고라쿠엔역 (지하철) – 도보 5분

스이도바시역 (철도) – 도보 5분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17.54 k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