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 비즈니스 호텔 (Zaw Jung Business Hotel) ::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파오추에 사원

대중 비즈니스 호텔

안녕하세요. 이 숙소는 체크아웃을 완료한 숙박객들에게 7.2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주변교통이나 부대시설 등 살펴볼까요?

“타이 중 기차역 근처 다른 호텔에서 예약이 취소 된 이후 마지막 순간에이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나는…”

“타이 중 역 근처의 좋은 가치의 호텔 방은 꽤 오래되었지만 매우 깨끗하고 조직적입니다. 직원들은 매…”

“최고 위대하고 찾기 쉬운 위치. 크고 깨끗한 방, 편안한 침대 및 베개, 약간 낡아 보이지만 다음을…”

전체 후기 확인하기 ≫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9평

쿼드 (Quad)../ 10평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 (더블베드 1개)

대중 비즈니스 호텔 (Zaw Jung Business Hotel)에서 가까운 역은?

타이중역 (기차) – 도보 3분 내외(0.18km)

간청 버스터미널 – 도보 8분 내외(0.66km)

타이중역 (기차)에서 3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대중 비즈니스 호텔은 타이중을 여행하는 여행객에게 좋은 평점을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타이중역 (기차)이 멀지 않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으며,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이나 파오추에 사원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숙소는 택시 서비스, 여행 짐 보관,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코로나로 인한 시설운영여부는 사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바로 가격일텐데요! 대중 비즈니스 호텔 (Zaw Jung Business Hotel) 하루 투숙의 평균금액은 ₩44,748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대중 비즈니스 호텔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2.4 km)

파오추에 사원 (2.7 km)

국립 박물관 오브 내추럴 과학 (3.1 km)

국립 타이 중 극장 (5.5 km)

레인보우 빌리지 타이 중 (7.8 km)

퉁하이 대학교 (10.2 km)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택시 서비스, 엘리베이터, 24시간 상시 체크인, 냉장고, 케이블/위성 방송 등이 있습니다.

대중 비즈니스 호텔 조식 요금 ▶ 95 TWD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타이중 공항,자이 공항이 있습니다.


둥 구(동구) | 100, Sec 4, Fu-hsin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