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파라타라 비치까지 걸어서 8분 거리로 가까운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

모두 바쁜 수요일 보내고 있나요? 금일은 끄라비 / 크라비 노파라타라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는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청결하구 직원도 친절했구 바루 밑에 세븐도 있구 아오낭 시내랑 가까워서 편했어요….”

“라일레이 가느라 짐을 맡겼는데 2일동안 맡아주고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2층침대가 있어서 4인가족이 잘 사용했습니다….”

평점 8.8/10 리뷰 보기→ 

패밀리 킹 (Family King)

쿼드러플 패밀리룸 (Quad Family Ro../ 8평

이코노미 쿼드 (Economy Qua (싱글베드 2개 + 벙크베드 1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는 옷장, 타월, 슬리퍼, 평면 와이드 TV, 우산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Ao Nang Night Market 3분

마사지 코너 3분

라일레이 해변 4.0 km

프라 낭 동굴 해변 4.7 km

프라 낭 케이브 4.9 km

포다 섬 7.7 km

Tup Island 9.2 km

호랑이 동굴 사원 (왓 탐 수에 아) 14.7 km

아무래도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 바로 가격인데요. 지난 몇 달간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 (Kokotel Krabi Oasis)의 1박당 요금대는 23,492원 정도로 나옵니다. 물론 이건 고정된 요금은 아니고 날짜및 요일, 그리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서 숙박가격 은 언제든 변동될 수 있어요~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 특가 요금 보기 →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에서 끄라비 국제 공항까지는 18.8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250 THB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룸서비스, 엘리베이터, 아동용 수영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코텔 크라비 오아시스 체크인시간→
14:00 | 12:00

230 4 Moo3 Ao N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