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니 (IL)숙소 여기 어때요? Holiday Inn Chicago North – Gurnee


안녕하세요. Holiday Inn Chicago North – Gurnee은 숙박객 164명의 평점이 7.8점으로 거니 (IL)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훌륭한 위치 레스토랑과 쇼핑몰이 매우 가깝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깨끗한 객실. 전반적으…”

164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디럭스 킹 스위트룸 (Deluxe King S../ 22평

스위트룸 – 장애인 이용가능 (Sui (더블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스탠다드 (Standard)/25m²

거니 (IL)의 좋은 위치에 있는 Holiday Inn Gurnee Convention Center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oliday Inn Gurnee Convention Center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Holiday Inn Chicago North – Gurnee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6161 West Grand Avenue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택시 서비스, 실내 골프시설, 정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안전 금고, 빨래방/세탁실, 실내 테니스장, 헬스장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렘이 가득한거니 (IL)여행! Holiday Inn Chicago North – Gurnee 1박 평균 가격을 살펴보면 대략적으로 109,632정도 나오는데요/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사항이나 객실뷰에 따라서 요금은 변동될 수 있어요.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