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 호텔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위프 호텔

위프 호텔 (Wep Hotel)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932명의 리뷰점수가 9.3점으로 김해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시설이 좋았습니다. 숙소 시설이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 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숙소가 넓고 깨끗했습니다. 숙소 시설이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 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평점 9.3 이상 리뷰 보기→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대실 – 2베드(대형스파욕조) (최대4시간) (2 beds (large spa bath) (4 hour use only))

대실 – 일반실(스파욕조) (최대4시간) (General Room (Spa Bathtub) (4 hour use only))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위프 호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옷걸이, 거울, 슬리퍼, 타월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위프 호텔은 시설의 깔끔함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위프 호텔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조회하기 

숙소 내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장유면 | 번화1로 68번길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