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 – Galata Tower 인근 숙소

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

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는 탁심역 (지하철)과 도보 5분 정도로 가까운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은 호텔, 좋은 위치 및 멋진 직원 객실에 매일 동반 물이 제공됩니다. 첫날 그들은 2 개의 작은…”

47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스탠다드 더블룸/트윈룸 (Standard Double or Twin Room)/20m²

Junior Suite/39m²

프리미어룸 (Premier Room)../ 8평

이스탄불에서 평점이 좋은 곳으로 꼽히는 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 입니다. 탁심역 (지하철)이 가깝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써 Galata Tower, 돌마바헤 궁전과도 멀지 않습니다. 객실에서의 시간이 무료하다면 호텔내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우나, 스파, 마사지,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이스탄불여행! 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에서 시작해 보세요!

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Piramid Sanat 2분

몰타 총 영사관 2분

슈레이마니에 모스크 3.1 km

탑카피 궁전 3.2 km

카팔리 카시 (그랜드 바자) 3.5 km

아야 소프야 3.5 km

이스탄불의 역사 지역 3.5 km

바실리카 시스턴 3.5 km


입실시간▶15:00 / 12:00

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 (Eresin Hotels Taxim Premier)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탁심역 (지하철) – 도보 5분 내외(0.36km)

Galatasaray Tram – 도보 18분 내외(1.38km)

이스탄불 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 (Eresin Hotels Taxim Premier)에서 내 여행기간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레신 호텔 탁심 프리미어 날짜별 가격 보기 ▷ 

미니바, 베이비시팅 서비스, 헬스장, 사우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도서관

Topcu St. No.16, Taksim